[4·10총선] 김남희 민주당 광명乙 후보, 감동캠프 선대위 발족
[4·10총선] 김남희 민주당 광명乙 후보, 감동캠프 선대위 발족
  • 유성열 기자
  • 승인 2024.03.25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5일 오전 10시 하안동 선거캠프서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 열어
- '압도적 승리' 목표 선대위 위원장들에게 임명장 수여까지 마쳐
- 청년선거대책위, 청년정책기획단, 소상공인청년위 등 청년들 조직 많아
25일 오전 광명시 하안동 송화빌딩에서 김남희 더불어민주당 광명을(乙) 후보 '감동캠프'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이 열리고 있다./김남희 후보 선거캠프 제공

더불어민주당 영입인재 김남희 광명을(乙) 후보의 '감동캠프'가 25일 오전 10시 하안동 선거사무소에서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습니다.

발대식에서는 김용성 도의원, 유종상 도의원, 이지석 시의원, 현충열 시의원을 포함한 30여 명의 선거본부 위원 및 위원장들이 임명장을 수여받으며 김남희 후보와 함께 광명시 을(乙)지역의 발전과 이번 22대 총선에서 민주당의 압도적인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양기대 의원의 메시지도 전달됐습니다. 양기대 의원은 "함께 힘을 모아 광명에서 더불어민주당의 승리를 반드시 쟁취해 냅시다"라며 김남희 후보의 당선을 염원하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김남희 후보의 선거대책위원회 구성은 다른 국회의원 후보의 구성과 다소 차이점이 있습니다. 김남희 후보의 선거대책위원회는 20대 중심 조직인 '청년 선거대책위원회', '청년정책기획단', 지역 소상공인 위원들로 구성된 '소상공인청년위원회' 등 청년들로 구성된 조직이 많습니다.

25일 오전 광명시 하안동 송화빌딩에서 김남희 더불어민주당 광명을(乙) 후보 '감동캠프'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이 열린 가운데 김남희 후보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김남희 후보 선거캠프 제공

이에 더해 시민사회운동 경력이 풍부한 구성원들로 이뤄진 '시민사회지원단'까지 구성돼 있습니다.

얼마 전 경선과 후보 등록을 마쳐 정식으로 광명시 을(乙)지역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가 된 김남희 후보는 이번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에서 "후보 혼자만의 힘만으로는 선거에서 승리할 수 없습니다.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광명의 발전과 대한민국의 변화를 위해 온 힘을 다해주시는 선거대책위원회 위원, 위원장 일동 그리고 함께 해주시는 시민 여러분들이 힘을 모아주어야만 이겨낼 수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김남희 후보는 또 "선거대책위원회의 발대식과 함께 새로운 출발을 알리게 되어 기쁩니다. 광명시 을(乙)지역구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 지역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이번 총선 승리를 통해 윤석열 정권의 검찰독재 정권을 규탄하고 저지하겠습니다"라는 뜻을 밝혔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