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래인성교육원, 6월 6일 초등생 대상 '온라인 인성교육' 실시
나래인성교육원, 6월 6일 초등생 대상 '온라인 인성교육' 실시
  • 피플인광명
  • 승인 2020.05.29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맞아 오프라인 대신 온라인 상에서 인성예절교육 전개
오전 11시부터 1시간 30분 가량 진행, ZOOM회의 앱 통해 교육 참가 가능
축하공연, small 드라마, 마인드 백신 기르기, 버킷리스트 작성 등 내용 풍성
김미숙 원장 "진정한 마인드와 예절 배워서 미래 이끄는 리더로 성장하길"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바른 인성 함양에 힘쓰고 있는 '나래인성교육원'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인성예절교육을 오프라인 대신 온라인(화상)으로 진행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인성예절교육이 진행되는 날짜과 시간은 6월 6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12시 30분까지 약 1시간 30분 가량입니다.

장소는 온라인 상인데요, 이번 교육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우선 노트북이나 휴대폰으로 'ZOOM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뒤 ZOOM회의에 참가해 아이디(553-808-8437)를 입력하면 됩니다.

대상은 초등학생 모든 학년의 학생과 학부모입니다.

인성예절교육은 ▲축하공연 '줌 인 아프리카' ▲윤쌤의 '나래 English Talk' ▲small 드라마 '내 이름이 너무 좋아!' ▲마음 속 기행 '마인드 백신 기르기' ▲마인드 돋보기 ▲나만의 마인드 백신 '버킷리스트를 만들어봐요!' 등 순서로 진행이 됩니다.

접수는 온라인 상(https://forms.gle/MrVdkzjBM1fG9DVr5)에서 할 수 있고요, 궁금하신 사안은 전화(010-8937-9610)로 문의하시거나 카카오톡플러스 '나래인성교육원'을 통해서도 할 수가 있습니다.

김미숙 나래인성교육원 원장은 "바른 인성이 최고의 리더를 만든다. 우리 아이들이 진정한 마인드와 예절을 배워서 미래를 이끄는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