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래인성교육원, '2020 겨울 인성예절캠프' 참가자 모집
나래인성교육원, '2020 겨울 인성예절캠프' 참가자 모집
  • 피플인광명
  • 승인 2020.01.02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 맞아 '꿈꾸는 나의 내일을 위한 작은 한 걸음' 주제로 열려
1월 13~15일 사흘간 광명시평생학습원 대공연장서 2시간 30분씩 진행
대상 초등학교 1~6학년, 회비 2만원, 피플인광명·새소리봉사단 등 후원
인성예절캠프 모집 / 자료 나래인성교육원
인성예절캠프 모집 / 자료 나래인성교육원

청소년들의 바른 인성 함양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는 '나래인성교육원'이 겨울방학을 맞아 광명 지역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나래인성교육원은 지난해 여름(8월 19~21일) 광명시평생학습원에서 '제1회 인성예절캠프'를 개최했었는데요, 그 성과에 힘입어 이번 겨울방학을 맞아 '꿈꾸는 나의 내일을 위한 작은 한 걸음'이라는 주제로 또 한번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프로그램은 체험 방식의 특별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인성예절캠프로 진행되는데요, 

3일간 마인드 인성 특강, 바른 인성예절 꼭지 한 마당, 창의체험 만들기 시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초등학생들에게 특별한 겨울 방학 선물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인성예절캠프 / 자료 나래인성교육원
인성예절캠프 / 자료 나래인성교육원

이번 겨울방학 캠프는 2020년 1월 13~15일(3일간) 광명시 철산동 소재 광명평생학습원 2층 대공연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매일 다른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접수방법은 카톡 플러스 친구 '나래인성교육원' 검색으로 접수하거나, 전화(010–4532-8588)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1회 캠프에 참석한 학생들이 현재 접수를 대거했고, 광명시 교육지원청과 연계하여 광명시 지역 내 전체 초등학교에도 참가 협조 공문을 발송할 예정입니다. 

김미숙 나래인성교육원장은 "올바른 예절과 올곧은 마음의 역량을 기를 수 있는 본 캠프를 통해 새 학기를 미리 알차게 준비해 보면 좋겠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나래인성교육원은 자라나는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의 바른 인성과 마음의 힘을 길러주기 위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개발, 여러 교육 현장에 보급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