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래인성교육원, 초등생 대상 '온라인 인성교육' 8월 8일 실시
나래인성교육원, 초등생 대상 '온라인 인성교육' 8월 8일 실시
  • 피플인광명
  • 승인 2020.08.0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맞아 지난 6월 6일 이어 올해 두번째 온라인 인성교육
오전 11시부터 1시간 30분 가량 ZOOM 회의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축하공연, 스몰 드라마, 윤쌤 '나래 잉글리쉬 토크', 마음 여행 시리즈 등 풍성
김미숙 원장 "어린이들에게 마음의 역량 길러주기 위해 꼭 필요한 프로그램"

미래 꿈나무인 10대들의 바른 인성 함양에 힘쓰고 있는 나래인성교육원이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8일 '제2회 온라인 어린이 인성교육'을 실시합니다.

지난 6월에 이어 이번 프로그램 역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오프라인이 아닌 화상으로 진행이 되는데요, 일방향식 교육이 아니라 온라인상에서 소통하며 워크북을 함께 풀면서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프로그램은 8일 오전 시작되어 오후 12시 30분까지 1시간 30분짜리로 편성이 되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여름 인성 캠프 스케치 ▲축하공연 : 빠다빠따(브라이트 댄스팀) ▲윤쌤의 '나래 English Talk' ▲Small 드라마 '낡은 구두의 행복' ▲마음 여행 시리즈 2탄 '내 마음에도 브레이크가 필요해!' ▲내 안의 검의 늑대와 하얀 늑대를 찾아라! ▲마무리/해산 등의 순서로 진행이 됩니다.

진행 장소는 온라인 상에서 'ZOOM 회의'를 통해 참가할 수 있는데요, 아이디(247-882-5384)를 입력 후 참가할 수 있습니다.

참여방법은 우선 ZOOM 어플리케이션을 설치 후 회의에 참가해 아이디를 입력하면 됩니다.

대상은 초등학생 모든 학년 학생과 학부모들이며,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준비물은 노트북 또는 휴대전화, 워크북, 필기구, A4용지 등입니다.

접수는 온라인상(https://forms.gle/DT9wMmDb8Q7QxHWg6)에서 할 수 있는데요, 궁금한 사안은 전화(☎ 010-2337-1971)로 문의하시거나 카카오톡플러스(https://pf.kakao.com/_xcxnysj)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김미숙 나래인성교육원 원장은 "포스트 코로나시대를 맞아 언택트(untact), 뉴 노멀(new normal) 학교가 이제 현실로 다가오고 있다"면서 "이런 시대를 살아가는 어린이들에게 꼭 필요한 마음의 역량을 길러주기 위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많은 학생들이 참가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