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래인성교육원, 오는 19일 '제3회 온라인 어린이 인성교육' 실시
나래인성교육원, 오는 19일 '제3회 온라인 어린이 인성교육' 실시
  • 피플인광명
  • 승인 2020.09.16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전 11시부터 화상회의 줌(ZOOM) 채팅망 통해 진행
온라인공간서도 함께 참여 가능한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초등생, 학부모, 교육 관계자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
김미숙 원장 "아이들 건강한 마음, 올바른 인성 배양해야"

10대들의 인성 교육에 힘쓰고 있는 나래인성교육원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세번째 온라인 인성교육을 오는 19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제3회 온라인 어린이 인성교육'은 이날 오전 11시 화상회의 줌(ZOOM) 채팅망을 통해 진행이 되는데요,

나래인성교육원은 온라인 공간에서도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우선 오프닝 공연으로 '브라이트 댄스'를 시작으로 ▲축하공연 1 ▲재미있는 놀이 아카데미 '매직 서클 만들기' ▲랜선 레크리에이션 '나만의 김밥 만들기' ▲축하공연 2 ▲마음 면역력 기르기 마인드 특강 ▲나만의 핑거 두들링 등이 진행됩니다.

참가는 초등학생을 비롯해 학부모들과 교육계 관계자 등 어린이 인성교육에 관심있는 분들이면 누구나 가능한데요,

접수는 구글(https://forms.gle/hAfkwKE8Z9pgNDrL7)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나래인성교육원은 이번 교육으로 초등학생들이 대인관계를 엮어가면서 사회성과 협동심, 배려, 공감능력 등을 키울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입니다.

김미숙 나래인성교육원 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개학에다가 가정학습(홈스쿨)이 이어지면서 교육 현장은 물론 학부모와 학생들이 몸살을 알고 있는 실정"이라며 "이럴 때일 수록 초등학생들이 우리 사회의 아픔을 공감하고 꼭 필요한 건강한 마음과 올바른 인성을 배양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교육에 대해 궁금한 점은 카카오톡 채널 '나래인성교육원' 1:1 채팅이나 전화(010–4532-8588)로 문의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