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0총선] 전동석 국민의힘 광명乙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열려
[4·10총선] 전동석 국민의힘 광명乙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열려
  • 유성열 기자
  • 승인 2024.03.17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6일 하안동 하안사거리서 선거대책본부 사무실 개소식 열려
- 구본신 광명시의회 부의장, 경기도의원, 광명시의원, 지지자 등 200여명 참석
- 한동훈 비대위원장, 송석준 경기도당 위원장 영상메시지 보내
- 전동석 후보 "국가에 충성, 광명에 헌신, 시민 사랑으로 섬기는 마음으로 임해"
지난 16일 광명시 하안동 하안사거리 국민의힘 광명을(乙) 전동석 국회의원 후보의 선거대책본부 사무실 개소식이 열리고 있다./전동석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국민의힘 광명을(乙) 전동석 국회의원 후보의 선거대책본부 사무실 개소식이 지난 16일 하안동 하안사거리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개소식에는 국민의힘 중앙당 상임고문, 구본신 광명시의회 부의장, 경기도의원과 광명시의원, 박정애 대한노인회 광명시지부 회장, 김기남 광명갑(甲) 후보, 자유마을 송현샘 목사, 이정운 경기도스포츠도시문화선진화 위원장, 오윤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광명시협의회장, 이명환 한국어린이집 총연합회 광명시지부장, 마을주민 및 지지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행사는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과 경기도당 위원장인 송석준 국회의원(이천)의 영상메시지에 이어 전동석 후보의 소개영상과 긱계각층의 지지연설 그리고 전동석 후보의 인사말 등으로 진행됐습니다.

전동석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이번 선거는 참과 거짓이 싸울 때에 어느 편에 서야 할 것인가를 결정하는 대전환의 시기입니다"라고 단정하며 "국가에 충성하고, 광명에 헌신하며, 시민들을 사랑으로 섬기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총선에 임했습니다"라고 심정을 피력했습니다.

지난 16일 광명시 하안동 하안사거리 국민의힘 광명을(乙) 전동석 국회의원 후보의 선거대책본부 사무실 개소식이 열리고 있다. 사진 하단 왼쪽부터 전동석 후보, 이효선 전 시장, 박종애 회장./전동석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이어 전동석 후보는 "십수년의 정체된 광명에 새로운 바람이 불게 하고, 장엄한 체제 전쟁에서 나라를 지키고자 하는 핏빛 단심을 보여줄 때입니다. 정체된 광명시의 생활환경에서 성실히 살아가는 각계각층의 서민들의 삶을 잘 알고 있습니다. 광명시민들의 삶을 대폭 향상시키는 등 오랫동안 정체된 광명에 새로운 바람이 불게 할 것입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전동석 후보는 ▲'광명을 서울로' 22대 국회특별법 추진 ▲'금광선’(서울지하경전철 난곡선을 하안동·소하동까지 연장 ▲3기 신도시 대기업 및 강소기업 유치 등의 우선 실현가능한 공약 등을 소개하며 "힘있는 여당의 약속실행의 강점과 함께 총선에 꼭 승리하여 전광석화처럼 이행하겠습니다"라고 힘줘 말했습니다.

이날 이효선 전 광명시장과 박정애 대한노인회 광명시지부 회장은 전동석 후보의 승리 필요성을 강조하며 축사를 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