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진 당진 아구 코다리 찜·탕', 이웃 사랑 9월도 이어가
'김미진 당진 아구 코다리 찜·탕', 이웃 사랑 9월도 이어가
  • 피플인광명
  • 승인 2023.09.21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1일 취약계층 어르신 10명에게 점심 대접
- 어르신들 "이웃과 웃으며 식사할 수 있어 감사"
- 김영택 대표 "작은 마음이나 보탬되어 행복"
21일 광명시 광명3동 소재 '김미진 당진 아구 코다리 찜·탕'에서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한 점심식사 대접이 진행되고 있다./광명시 제공

광명시 광명3동에 소재한 '김미진 당진 아구 코다리 찜·탕'(대표 김영택)이 9월에도 이웃을 향한 사랑을 이어갔습니다.

'김미진 당진 아구 코다리 찜·탕'은 21일 저소득 어르신 10명에게 점심 식사를 대접했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은 "이웃들과 함께 웃으며 식사를 할 수 있게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김영택 '김미진 당진 아구 코다리 찜·탕' 대표는 "비록 작은 마음이지만 보탬이 될 수 있어 행복하고 제가 준비한 음식을 드시는 모든 분들이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김미진 당진 아구 코다리 찜·탕'은 광명3동과 나눔협약을 체결해 매월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식사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김군채 광명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후원해 주신 김영택 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 어르신들이 지역사회의 관심과 사랑을 느끼고 행복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강성안 광명3동장은 "언제나 밝은 에너지로 최선을 다해 음식을 준비해주시는 김영택 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 베풀어주신 온정이 지역사회에 널리 퍼지길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