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진 당진 아구동태 찜·탕' 전문점, 이웃사랑 실천 약속
'김미진 당진 아구동태 찜·탕' 전문점, 이웃사랑 실천 약속
  • 피플인광명
  • 승인 2023.03.27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4일 광명2동 거주 어르신 10명에게 '사랑의 대구탕 나눔행사'
- 김영태 대표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 소외계층 위해 나눔봉사 실천"
- 김영진 동장 "어르신들께 정기적 식사 후원 약속 대표님께 감사"
지난 24일 광명시 광명3동 소재 '김미진 당진 아구동태 찜‧탕' 전문점에서 어르신들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하는 '사랑의 대구탕 나눔행사'가 열리고 있다./광명시 제공

광명시 광명3동에 위치한 '김미진 당진 아구동태 찜‧탕' 전문점(대표 김영택)이 인근에 거주하는 어르신 10명에게 맛있는 식사를 대접했다는 훈훈한 소식입니다.

'김미진 당진 아구동태 찜‧탕' 전문점 김영택 대표는 지난 24일 어르신 10명에게 점심식사로 대구탕을 대접하는 '사랑의 대구탕 나눔행사'를 진행했습니다.

김영택 대표는 "맛있게 드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을 보니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과 소외계층을 위해 함께 나누는 봉사를 꾸준히 실천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식사를 마친 한 어르신은 "맛있는 대구탕을 먹고 기력이 돋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렇게 점심 심사를 잘 대접해 줘서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김영진 광명2동장은 "손수 식사 준비가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정기적으로 식사 후원을 약속한 대표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광명2동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