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오경 국회의원, 3월 시작과 함께 광폭 민생 행보!
임오경 국회의원, 3월 시작과 함께 광폭 민생 행보!
  • 피플인광명
  • 승인 2024.03.04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4일 철산대교서 출근인사 시작으로 철산초 등굣길 통학안전 점검
- 철산상업지구 환경정화활동, 70대 골드축구단 시축, 상가 방문 인사 등
4일 광명시민체육관에서 광명시장배 유도대회가 열린 가운데 임오경 국회의원이 참가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가운데 오른쪽은 박승원 시장과 최민 경기도의원. 왼쪽 상단은 이형덕 광명시의원./임오경 국회의원실 제공

더불어민주당 원내대변인인 임오경 국회의원(광명갑)이 '후보자와 함께하는 시민 철산상업지구 환경정화활동'을 비롯해 70대 골드축구단 시축, 광명시장배 유도대회 참석 등 3월의 시작과 함께 활기찬 민생 행보를 내디뎠습니다.

임오경 국회의원은 4일 오전 철산대교에서 출근인사를 시작으로 철산초등학교로 등굣길의 통학안전을 점검하며 등교하는 학생들과 인사를 나눴습니다.

​이어 광명시 주민자치회 행사 등 지역 곳곳을 찾아 시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했습니다. 명품노래교실과 경로당 등 지역커뮤니티를 방문해 다양한 주민을 만나 함께 호흡했습니다.

4일 광명시 전역에서 임오경 국회의원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철산상업지구에서 환경정화활동 후 기념촬영 모습, 광명동 상가를 방문해 상인들과 대화를 나누는 모습,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께 인사하는 모습./임오경 국회의원실 제공

특히, 노래교실에서는 임오경 국회의원의 숨겨둔 가창력을 선보여 참석자의 환호를 받기도 했습니다. 이후 광명동 상가를 방문해 인사를 나누며, 현장의 어려움을 듣고 정책과제를 발굴했습니다.

​임오경 국회의원은 "보내주시는 따뜻한 응원과 따끔한 질책, 모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국민의 목소리, 한마디 한마디에 더 낮은 자세로 귀 기울이며 경청하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오는 4월 10일 치러지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광명갑(甲)지역 더불어민주당 후보인 임오경 국회의원은 찾아가는 현장 공약발표를 통해 시민들과의 소통행보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