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오경 의원, 전국지역신문協 주관 '의정대상' 수상
임오경 의원, 전국지역신문協 주관 '의정대상' 수상
  • 피플인광명
  • 승인 2023.06.29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민들과 소통하며 현장 목소리 정책 반영 노력 인정받아
- 3년 연속 민주당 국정감사 우수의원 등 모범적 의정활동 펼쳐
- 林의원 "진심과 열정으로 감동의 정치, 희망찬 광명 만들겠다"
29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제20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이 열린 가운데 임오경 국회의원이 '국회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하고 있다./임오경 국회의원실 제공

더불어민주당 임오경 국회의원(광명갑)이 전국지역신문협회가 주관하는 '제20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국회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는 소식입니다.

행사는 29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렸는데요, 전국지역신문협회는 전국 광명시·도 및 시·군·구 340여 지역신문사가 회원사로 가입된 단체로 대한민국 각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둔 인물들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습니다.
 
의정대상에 선정된 임오경 의원은 21대 국회에서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첨단전략산업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약했습니다. 

특히 더불어민주당 대변인을 역임하면서 국민의 눈높이에서 민생을 대변하고, 시민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는 국가대표급 일꾼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밖에도 ▲3년 연속 더불어민주당 국정감사 우수의원 ▲2년 연속 대한민국헌정대상 ▲국회의원 아름다운말 선플상 등을 수상하며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왔습니다.
 
임오경 의원은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진심과 열정으로 감동의 정치, 희망찬 광명을 만들기 위해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