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1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어버이날 기념 감사선물 전해
철산1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어버이날 기념 감사선물 전해
  • 피플인광명
  • 승인 2024.05.06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3일 지역내 85세 이상 어르신 가구, 경로당에 감사 선물 및 안부
- 85세 어르신 128가구 방문해 국수세트 선물, 경로당 5곳에 떡 전달
지난 3일 광명시 철산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철산1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가 지역내 85세 이상 어르신 가구와 경로당 5곳에 선물을 전달하기 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광명시 제공 

광명시 철산1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는 어버이날을 앞둔 지난 3일 85세 이상 어르신 가구와 지역내 경로당에 감사의 선물을 전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고 건강을 살폈습니다.

이날 철산1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회원 18명은 지역내 85세 이상 어르신 128가구를 방문해 국수 세트를 선물하고 경로당 5개소에는 떡을 전달했습니다.

신현수 철산1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나눔의 문화를 실천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행사를 준비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박현자 철산1동 새마을 부녀회장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지속적인 봉사와 이웃사랑을 실천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김혜진 철산1동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을 위해 봉사해 주신 새마을단체 회원들께 감사드립니다. 가정의달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께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철산1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는 매년 사랑의 떡국떡, 고추장, 삼계탕과 명절 음식 나눔 등 더불어 살아가는 마을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