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원 광명시장, 시민 불편 사항 현장서 직접 챙긴다!!
박승원 광명시장, 시민 불편 사항 현장서 직접 챙긴다!!
  • 피플인광명
  • 승인 2024.03.17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5일 오후 제26회 생생소통현장 운영… 시민과의 대화 민원 해결 후속 조치
- 청소년 탈선 우려 현장, 보행 불편 현장, 주차 민원 현장 등 방문해 해법 제시
지난 15일 광명시 철산동 철산어린이공원에서 박승원 시장이 시민들이 직접 개선 요청한 현장을 살펴보고 있다./광명시 제공

박승원 광명시장이 시민 생활과 밀접한 불편 사항을 직접 확인하고 해법을 마련하기 위한 현장 행보에 나섰습니다.

박승원 시장은 지난 15일 오후 지역내 청소년 탈선 우려 현장, 도로공사 현장, 주차 민원 현장 등 생활 밀착 민원 현장을 방문해 해결 방안을 점검했습니다. 이날 방문한 곳은 지난 1월 실시한 시민과의 대화에서 시민들이 직접 개선을 요청한 현장들입니다.

박승원 시장은 철산어린이공원과 소하상업지구 일부 구간이 야간에 어두워 청소년의 탈선을 우려하는 주민의 요청에 따라 현장을 방문해 조명 등을 밝게 정비하고 순찰 활동을 강화해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어 하안주공8단지를 방문해 조경석 시공 현장과 횡단보도 경사 문제를 확인하고, 횡단보도 경사면을 조정해 시민들이 다치지 않도록 관계부서에 지시했습니다.

한솔어린이공원과 기아스포츠센터 일대에서는 주택가 주차 문제로 불편을 겪는 현장에서 관련 부서들과 현장을 확인하고 해법을 모색했습니다.

박승원 시장은 "시민과의 대화를 통해 접수한 민원은 최대한 신속하게 현장을 방문해 해법을 마련할 방침입니다. 앞으로도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