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여성비전센터, 야간 단기특강 '비전을 밝히다' 운영
광명시여성비전센터, 야간 단기특강 '비전을 밝히다' 운영
  • 피플인광명
  • 승인 2024.03.05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직장인들 교육 기회 제공 일과 학습, 여가 균형 찾도록
- 오는 11일까지 수강생 모집... 작년 수료율 94% 이상 만족도 높아

광명시(시장 박승원) 여성비전센터는 오는 11일까지 야간 단기특강 '비전을 밝히다'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비전을 밝히다'는 직장인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해 일과 학습, 여가의 균형을 찾도록 돕기 위해 올해 본격적으로 운영됩니다. 앞서 지난해 시범 운영에서 전 과정이 1분 내 신청이 마감되고, 야간수업임에도 수료율이 94% 이상에 달하는 등 높은 만족도와 학구열을 보였습니다.

이번 1회기(3~5월) 야간 단기특강에는 ▲부동산 경공매과정 ▲나만의 생활도자기 ▲self care 모션테이핑 건강교실 ▲일잘러 만들어 주는 디자인 비서 캔바 등 4개 과정으로 구성됐습니다. 19세 이상 광명시민과 광명 소재 사업장 근로자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광명시여성비전센터는 야간 단기특강 외에도 정규과정의 야간과정을 4개 과정에서 12개 과정으로 대폭 확대하며 꿈꾸는 광명시민들의 교육 수요에 적극 부응하고 있으며, 4월 중 중년 인생후반기 지원교육도 수강생을 모집할 예정입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명시여성비전센터 홈페이지(woman.gm.go.kr)를 참조하거나 전화(02-2680-2881)로 문의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