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도서관 '2024년 겨울 독서교실' 참여자 만족도 높아
광명도서관 '2024년 겨울 독서교실' 참여자 만족도 높아
  • 피플인광명
  • 승인 2024.02.2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나는 내가 정말 좋아!' 주제로 4일간 진행, 지난 22일 수료식 개최
- 참여 어린이들, 관련 도서 함께 일고 '감사일기 쓰기' 등 다양한 활동
지난 22일 광명시 광명도서관에서 '2024년 겨울 독서교실' 수료식이 열리고 있다./광명시 제공

광명시 광명도서관은 지난 22일 '2024년 겨울 독서교실' 수료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겨울 독서교실 주제는 '나는 내가 정말 좋아!'로 지역내 초등학생 4~5학년을 대상으로 이달 19일부터 22일까지 나흘간 진행했습니다.

참여한 어린이들은 '오늘도 너를 사랑해', '슈퍼 거북', '나에겐 비밀이 있어', '나는 나의 주인' 등 관련 도서를 함께 읽고 ▲감사 일기 쓰기 ▲보드게임 ▲고민 해소 ▲나만의 그림책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겨울 독서교실에 참가한 학생들은 "독서는 정말 재미있다는 걸 알게 됐습니다", "방학을 보람 있게 보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독서교실 신청하길 정말 잘했습니다" 등 소감을 밝히며 만족감을 드러냈습니다.

유성우 광명도서관장은 "수강생들이 아침에 스스로 책을 가져다 읽으며 끝까지 재미있게 참여하는 모습을 보며 큰 보람을 느꼈습니다.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만족하는 프로그램을 기획하도록 꾸준히 연구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