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트레이너 양치승, 광명시 취약계층 아동 위해 의료비 기부
헬스 트레이너 양치승, 광명시 취약계층 아동 위해 의료비 기부
  • 피플인광명
  • 승인 2024.02.16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치승 관장,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2024 희망이웃 기부릴레이' 참여
- 광명시 희귀난치성 질환 및 복지사각지대 아동 의료비 2천만 원 지원
- 양치승 "필요한 아동들에게 전달돼 적절한 치료받아 건강되찾길 바라"
지난 15일 광명시청 시장집무실에서 유명 헬스 트레이너 양치승 관장이 광명지역 거주 어려운 형편에 처한 아동들을 위한 의료비 2,0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이상재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장, 박현정 일일명예시장, 양치승 관장, 박승원 시장, 한상구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장./광명시 제공

유명 연예인들의 헬스 트레이너로 알려진 양치승 관장이 지난 15일 광명시 취약계층 아동의 의료비로 사용해달라며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2,000만 원을 전달했습니다.

이날 전달식에는 양치승 관장과 박승원 광명시장, 박현정 일일명예시장, 이상재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장 등이 참석했습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타인을 위해 큰 나눔을 실천하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인데 양치승 관장께서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광명시에 따뜻함이 퍼져나가는 것 같습니다. 나눔을 전해 주신만큼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양치승 관장은 "힘든 어린 시절을 보냈던 기억이 있어 항상 마음속에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은 마음이 있었습니다. 요즘 경제가 어려워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더 힘들게 지내고 있을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전해드린 성금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되어 아동들이 적절한 치료를 받아 건강을 되찾고, 꿈과 희망을 향해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상재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광명시 이웃들을 위해 큰 나눔을 전해주신 양치승 관장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전해주신 성금은 양치승 후원자의 소중한 마음과 함께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희귀난치성 질환을 앓는 아동과 복지사각지대 아동의 의료비로 지원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