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 어르신께 설맞이 사랑의 선물 꾸러미 전달
철산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 어르신께 설맞이 사랑의 선물 꾸러미 전달
  • 피플인광명
  • 승인 2024.02.12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7일 저소득 가구 20가구에 온누리상품권, 떡국떡 전달
지난 7일 광명시 철산4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철산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역내 저소득 20가궁 사랑의 선물을 전달하기 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광명시 제공

광명시 철산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엄영기)는 설 명절을 맞아 취약가구 맞춤형 지원사업의 하나로 지난 7일 지역내 저소득 가구를 위한 '사랑의 선물 꾸러미 나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취약가구 맞춤형 지원사업은 철산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 등 동 유관단체원들이 십시일반 마련한 후원금으로 매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저소득 취약계층 20가구에 가구당 온누리상품권(5만 원)과 떡국떡(3kg) 등 총 140만 원 상당의 명절 선물을 전달했습니다.

엄영기 철산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풍요롭게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과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최미현 철산4동장은 "지역내 저소득가정이 설 명절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신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립니다. 동에서도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도록 더욱 힘쓰겠습니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