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4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회장 이·취임식 열려
광명4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회장 이·취임식 열려
  • 피플인광명
  • 승인 2024.02.0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6일 광명4동 주민자치센터 회의실서 개최
- 정안진 협의회장, 윤경희 부녀회장 맡은 소임 다하고 이임
- 신임 윤용구 협의회장, 최영희 부녀회장 취임
지난 6일 광명시 광명4동 주민자치센터 2층 회의실에서 '광명4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장 이·취임식'이 열리고 있다./광명시 제공

광명시 광명4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6일 동 주민자치센터 2층 회의실에서 광명4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습니다.

그간 광명4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를 이끌어 온 정안진 협의회장과 윤경희 부녀회장은 내유외강의 리더쉽과 지역주민에 대한 봉사정신으로 묵묵히 맡은 바 소임을 다해왔습니다. 이날 이임 회장들에게 그간의 노력에 대한 고마움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습니다.

윤경희 부녀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회장직을 이임한 후에도 광명4동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을 돕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어 신임 윤용구 광명4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앞선 회장님들이 너무 잘해주셔서 어깨가 무겁지만, 최선을 다해 광명4동을 위해 봉사하겠습니다"라고 각오를 전했습니다.

신임 최영희 광명4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이웃사랑에 앞장서는 따뜻하고 밝은 광명4동이 된 것은 새마을 회원님들을 비롯해 많은 분께서 헌신하고 봉사해 주신 덕분입니다. 임기 동안 수고해 주신 정안진·윤경희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최옥남 광명4동장은 "새로 취임한 회장님들과 함께 광명4동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