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연휴 어디가세요? 즐거운 광명동굴에서 함께 해요!"
"설연휴 어디가세요? 즐거운 광명동굴에서 함께 해요!"
  • 피플인광명
  • 승인 2024.02.02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명동굴 설 연휴 휴장 없이 정상운영... 안전점검 및 환경정비 철저
- 오전 9시~오후 6시 정상운영, 연휴 다음날인 13일 휴장
광명동굴 미디어파사드.

광명도시공사(사장 서일동)는 4회 연속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수도권 유일의 동굴테마파크 광명동굴을 설 연휴 기간인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나흘 동안 휴장 없이 운영합니다.

설 연휴를 맞아 광명동굴을 찾는 관람객에게 안전한 관람환경 제공을 위해 지난달 22일부터 24일까지 설 연휴 시설물 안전 점검을 시행했습니다. 광명도시공사는 지속적인 동굴 내외부 점검 및 환경 정비를 통해 손님맞이를 빈틈없이 한다는 계획입니다.

서일동 사장은 "설 연휴에 광명동굴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안전하게 관람하실 수 있도록 세심하게 살피겠습니다. 새로 단장한 와인동굴의 복합문화공간도 즐기시고 지친 일상을 벗어나 광명동굴에서 자연과 함께 힐링하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설 연휴 광명동굴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정상운영하며, 입장권 판매는 오후 5시에 마감합니다. 대신 광명동굴은 연휴 다음날인 2월 13일에 휴장합니다. 

광명동굴 설 연휴 운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광명동굴 대표전화(070-4277-8902)와 광명동굴 홈페이지(www.gm.go.kr/cv) 및 광명도시공사 홈페이지(www.gmu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