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문화재단, 오는 18일 신년음악회 '만사여의(萬事如意)' 공연
광명문화재단, 오는 18일 신년음악회 '만사여의(萬事如意)' 공연
  • 피플인광명
  • 승인 2024.01.15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후 7시 30분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서 박애리·신승태·오정해 출연
- 광명시립농악단 판굿 더해 풍성한 공연 선사, 광명청소년예술단도 출연

(재)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어연선)은 오는 18일 오후 7시 30분 신년음악회 '만사여의(萬事如意)'를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올립니다.

광명문화재단 만사여의(萬事如意)는 '모든 일이 뜻하는 대로 이루어진다'라는 2024년 새해 염원의 마음을 담은 올해 첫 번째 전통국악 공연입니다.

이번 공연은 신년의 문을 힘차게 여는 광명시립농악단 '판굿'을 시작으로, 국악인 박애리와 신승태, 사회 오정해, 국악그룹 이상 그리고 광명청소년예술단이 출연해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흥과 즐거움을 전해 줄 예정입니다.

또한 박애리의 '판소리 흥보가', 신승태의 '창부타령', 국악그룹 이상의 '얼씨구 광명' 등 신명 나는 분위기에서 관객들과 함께 즐기며 부를 수 있는 노래로 구성해 새해 희망찬 기운을 더 할 예정입니다.

어연선 광명문화재단 대표이사는 "갑진년 새해, 광명시민 모두 신년음악회를 통해 희망차고 행복한 기운을 함께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라고 전했습니다.

2024 광명문화재단 신년음악회 '만사여의(萬事如意)'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예매 방법은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www.gmcf.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문의는 재단 예술기획팀으로 전화(02-2621-8813)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