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신성 전 위원장, 오는 27일 출판기념회 개최
강신성 전 위원장, 오는 27일 출판기념회 개최
  • 피플인광명
  • 승인 2023.12.22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후 5시 평생학습원 광명극장서 '강신성의 진심(眞心)' 출판기념회
- 저서에 강신성의 그간의 정치적 여정과 사상 담아
- 앞서 이달 14일 제22대 총선 출마선언 후 예비후보 등록 마쳐,

강신성 전 더불어민주당 광명을(乙)지역위원장이 정치 여정과 철학을 담은 저서 '강신성의 진심(眞心)' 출판기념회를 오는 27일 오후 5시 광명시평생학습원 광명극장에서 개최합니다.

강신성 전 위원장은 앞선 지난 14일 소하동 오리서원에서 오는 2024년 4월 치러지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공식선언한 바 있습니다. 현재는 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상태입니다.

이번에 출간되는 저서에는 강신성 예비후보의 정치적 여정과 사상이 담겨져 있습니다.

책은 크게 ▲프롤로그 ▲회상 ▲광명의 만남과 도전 ▲새로운 시작 ▲에필로그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프롤로그는 강신성 예비후보의 인간적인 면모와 정치적 신념으로 서술됐습니다. 이어 '회상'은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윤성빈 선수의 금메달 획득을 비롯한 다양한 역사적 사건들을 회상했습니다.

강신성 예비후보는 현재 대한체육회 부회장이면서 평창동계올림픽 개최 당시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 회장을 역임한 바 있습니다.

또 저서 내용 중 '광명의 만남과 도전'은 강신성 전 위원장이 광명에서 펼친 정치적 도전과 경험을 공유했고, '새로운 시작'은 제20대 대통령 선거와 당시 대선 후보였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당대표와의 관계 그리고 광명시민과의 재결합 등이 담겼습니다.

마지막으로 에필로그에는 공정과 정의를 향한 비전과 철학을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