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서초등학교, '소통하는 사랑나눔힐링캠프' 열려
안서초등학교, '소통하는 사랑나눔힐링캠프' 열려
  • 피플인광명
  • 승인 2019.06.21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1일 ‘여름계절학교 및 사랑나눔힐링캠프’ 실시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놀이 통해 소통의 시간 가져
김정희 교장 "공동체 활동 통해 협동정신과 상호배려정신 습관화"
안서초등학교 홈페이지 캡쳐
안서초등학교 홈페이지 캡쳐

안서초등학교는 6월 21일 협동과 우애하는 마음, 사랑 나눔 실천을 목표로 캠프를 실시했는데요,

전교생과 교사 및 학부모등 100여 명이 함께 하는 ‘여름계절학교 및 사랑나눔힐링캠프’를 실시하였습니다.

행사의 1부 여름계절학교에서는 여름철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운동장에 마련된 대형 물놀이장과 워터슬라이드에서 전교생이 함께 물놀이를 실시하였습니다.
 
행사의 2부 사랑나눔 힐링캠프에서는 입소식과 함께 팀원끼리 팀명과 구호를 정하고 다양한 단합 놀이를 하며 협동심을 키웠는데요, 특히 음악에 맞춰 진행되는 펌프 놀이와 무용 놀이에 참여한 학생들이 마음껏 뛰고 웃고 땀 흘리며 소통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저녁 식사 후에 진행된 레크리에이션 및 캠프파이어 행사에서는 학교 운동장에 모여 노래와 음악, 게임을 통해 하나가 되었고, 교사와 학부모는 아이들에게 한발짝씩 더 다가가는 서로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김정희 안서초등학교 교장은 “우리 안서 학생들은 다양한 공동체 활동을 통해 협동정신과 상호배려정신을 습관화하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사랑나눔힐링캠프를 통해 앞으로 더욱 더 학생 학부모가 서로 소통하고 존중하며 사랑이 넘치는 학교문화가 조성되기를 희망한다. 앞으로도 다양하고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방침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멋진 추억으로 기억되길 피플인광명이 바라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