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성 道의원, 운산고 교육환경 개선 기여 감사패 받아
김용성 道의원, 운산고 교육환경 개선 기여 감사패 받아
  • 피플인광명
  • 승인 2023.12.10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7일 홍진호 운산고 교장 김의원에게 감사패 증정
- 운산고 운동장 인조잔디 교체 예산 확보에 감사의 마음
- 金의원 "학생들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 위해 관심 이어갈터"
지난 7일 운산고등학교에서 김용성 경기도의원이 홍진호 운산고 교장 등 학교 관계자들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있다./김용성 경기도의원 제공

경기도의회 김용성(광명4) 의원이 교육환경 개선에 남다른 관심을 갖고 운동장 인조잔디 교체 예산 확보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운산고등학교(교장 홍진호)로부터 지난 7일 감사패를 받았습니다.

김용성 의원은 학생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체육활동을 할 수 있도록 기존 운동장의 인조잔디를 교체하고자 관련 예산 확보에 앞장서왔습니다.

실제 운산고 운동장은 인조잔디가 깎이고 닳아 학생들이 체육활동을 하는데 어려움과 불편함을 호소함에 따라 정비가 시급한 상황이었습니다.

김용성 의원은 "운산고등학교 학생들이 안전하게 체육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예산 확보에 큰 도움을 준 유종상 경기도의원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학생들 뿐만 아니라 광명지역 주민들의 건강 증진 및 쾌적한 환경 개선을 위한 예산 확보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편, 김용성 의원은 운산고 운영위원으로 활동했고 지난해에는 디지털 AI교실 조성 및 음악실 환경개선 공사 사업 등 학생들의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과 교육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은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