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종합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에 감사 송년행사 가져
철산종합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에 감사 송년행사 가져
  • 피플인광명
  • 승인 2023.12.04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일 열린시민청서 자원봉사, 후원자 150여명 참석 '님과함께' 개최
- 2024년 철산종합사회복지관 이끌어 갈 새로운 미션과 비전 알리는 자리
- 올해의 'Bravo 철산人'에 또바기팀 박주운 봉사자 선정돼
지난 1일 열린시민청에서 철산종합사회복지관이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과 함께하는 송년행사를 개최한 가운데 박승원 시장이 유공자 표창을 하고 있다./광명시 제공
지난 1일 열린시민청에서 철산종합사회복지관이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과 함께하는 송년행사를 개최한 가운데 박승원 시장이 유공자 표창을 하고 있다./광명시 제공

철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영선)은 지난 1일 열린시민청에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150여 명과 함께하는 2023년 송년행사 '님과 함께'를 성황리에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광명심포니오케스트라 소속의 금관앙상블 공연팀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한해 노고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기념식과 유공자 표창 등이 진행됐습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들이 지난 1년 동안 철산복지관을 위해 헌신해 주셨습니다. 한 해 동안 서로 수고했다고 격려 박수 부탁드리며, 내년에도 멋진 활동을 기대합니다"라고 응원했습니다.

이어서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서로 간의 감사를 표현하는 올해의 'Bravo 철산人'과 함께하는 감사 인사 릴레이를 진행했습니다.

올해의 'Bravo 철산人'으로 선정된 또바기팀의 박주운 봉사자는 "철산복지관을 통해 첫 봉사활동을 시작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감사의 마음을 받게 되어 기쁩니다. 오늘 이 자리를 통해 많은 봉사자, 후원자들이 새로운 철산복지관의 의지에 큰 응원을 보낼 수 있어 감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날 행사는 지난 5년 '주민의 이야기를 디자인하다'를 미션으로 자원봉사자, 후원자들과 함께 해온 시간을 추억하는 자리가 됐으며, 앞으로 새롭게 복지관을 이끌어 갈 새로운 미션인 '주민이 주체가 되는 커뮤니티 공간의 지역복지관'을 선언하며 마무리됐습니다.

김영선 철산복지관 관장은 "복지관의 모든 일들은 자원봉사자, 후원자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늘 복지관에 애정과 관심을 가득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힘 받아 더 지역에 밀착된 복지관으로서 역할을 다하며,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