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청소년재단, '인권·윤리·ESG경영' 선언!
광명시청소년재단, '인권·윤리·ESG경영' 선언!
  • 피플인광명
  • 승인 2023.11.09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7일 인권존중 문화확산과 반부패·청렴의 책임 다하기 위한 다짐 선언
- 지역 청소년과 이해 관계자와의 소통과 공감 기반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
- 박성숙 대표 "윤리적 가치관 바탕 이해관계자와 소통, 사회적 가치 실현"
지난 7일 광명시청소년수련관에서 (재)광명시청소년재단 주최로 '인권경영·윤리경영·직장내 괴롭힘 근절·ESG경영 선언식'이 열린 가운데 박성숙 재단 대표이사가 대표로 선서하고 있다./광명시청소년재단 제공

(재)광명시청소년재단(이사장 박승원)은 지난 7일 광명시청소년수련관에서 '인권경영·윤리경영·직장내 괴롭힘 근절·ESG경영 선언식'을 열고, 모든 임직원이 사회적가치 실현 및 지속가능한 경영기반 마련을 위해 ESG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할 것을 선언했습니다.

이날 임직원들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 자유를 누릴 수 있도록 인권보호에 앞장서고 인권관련 국제기준 및 규범 준수, 투명하고 청렴한 행정 실천, 청렴하고 깨끗한 공직풍토 조성을 위한 인권·윤리경영을 표명했습니다.

또한 직장문화개선과 직장 내 괴롭힘 근절을 다짐하고 저탄소·친환경 경영을 다짐하는 ESG경영을 선언했습니다.

박성숙 광명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이날 "인간의 존엄과 가치를 보장하고, 윤리적 가치관을 바탕으로 이해관계자와 소통하며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