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AutoLand광명, '기아드림 사회공헌기금' 1억 6천여만원 전달
기아AutoLand광명, '기아드림 사회공헌기금' 1억 6천여만원 전달
  • 피플인광명
  • 승인 2023.09.05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4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희망나기운동본부에
- 박승원 시장, 유철희 공장장, 이상재 사회복지협의회장 참석
지난 4일 광명시청 시장집무실에서 유철희 기아AutoLand광명 공장장(가운데)이 박승원 시장, 이상재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장에게 '2023년 기아드림 사회공헌기금'을 전달하고 있다./광명시 제공 

기아AutoLand광명(공장장 유철희)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희망나기운동사업에 '2023년 기아드림 사회공헌기금' 1억 6,500만 원을 전달했습니다.

전달식은 지난 4일 광명시청 시장집무실에서 박승원 시장, 유철희 기아AutoLand광명 공장장, 박철 경영지원실장, 이상재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박승원 시장은 "매년 광명시민을 위해 기아AutoLand광명에서 사회공헌기금을 전달해주시는 감사한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쁩니다. 지역복지 증진을 위한 나눔문화를 선도하는 기아AutoLand광명에 감사드리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유철희 기아AutoLand광명 공장장은 "우리 기업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만큼 지역에서 다양하고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하는 것 또한 당연한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기아AutoLand광명의 사회공헌활동에 함께 애써주시는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광명시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상재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기아AutoLand광명의 후원금은 학습지원과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을 위한 공부방 운영, 무더위를 식혀주는 선풍기 지원, 지역복지 실천을 위한 네트워크 사업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됩니다. 꾸준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기아AutoLand광명에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를 전했습니다.

기아AutoLand광명은 매년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함께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계절 물품 지원사업, 청소년 장학사업, 네트워크 복지사업, 사회복지기관 환경개선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기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기아챌린지 Key-아카데미, 기아챌린지 Key-스쿨, 기아위드 네트워크사업, 기아드림 여름나기' 등 복지사업에 활용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