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안3동 기관단체장協, 마라톤 시상금 이웃 위해 기부
하안3동 기관단체장協, 마라톤 시상금 이웃 위해 기부
  • 피플인광명
  • 승인 2023.06.28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X광명역 평화마라톤대회서 받은 최다 참가상 시상금 28일 기부
- 洞 모든 유관단체원 참여로 받은 시상금 어려운 이웃 위해 사용 결정
- 최인선 협의회장 "단체원 참여로 받은 시상금 의미있는 사용에 보람"
28일 광명시 하안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하안3동 기관단체장협의회가 이웃돕기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광명시 제공
28일 광명시 하안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하안3동 기관단체장협의회가 이웃돕기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광명시 제공

광명시 하안3동 기관단체장협의회는 28일 지난 KTX광명역 평화마라톤대회에서 받은 최다 참가상 시상금을 이웃돕기 기부금으로 전달했다는 훈훈한 소식입니다.

하안3동 기관단체장협의회는 동(洞)의 모든 유관단체원이 참여해 받은 시상금인 만큼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뜻깊게 사용하자는 취지에서 기부를 결정했습니다.

기부금은 하안3동 독거어르신, 장애인 등 취약계층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필요 물품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입니다.

최인선 하안3동 기관단체장협의회 회장은 "하안3동 단체원의 참여로 받게된 시상금을 의미있게 쓸 수 있게 되어 매우 보람을 느낍니다. 취약계층에게 꼭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여 건강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박진숙 하안3동장은 "하안3동 기관단체장협의회에서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며 관심과 사랑을 전해주셔서 매우 감사합니다. 동에서도 복지사각지대가 없도록 구석구석 살피고 지속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하안3동 기관단체장협의회는 하안3동 유관단체장 및 지역내 초등학교와 중학교의 교장, 복지관장 등 20명으로 구성돼 매월 지역의 현안을 공유하고 지역사회의 발전 방향을 나누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