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생활개선연구회, 직접 수확 감자 250㎏ 이웃에 기부
광명시생활개선연구회, 직접 수확 감자 250㎏ 이웃에 기부
  • 피플인광명
  • 승인 2023.06.28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7일 광명시자원봉사센터에 감자 5㎏짜리 50박스 기부
- 이번달 24~25일 회원들 공용 경작 농지서 직접 수확한 감자
- 광명종합사회복지관 등 지역 내 복지관 5곳에 전달될 예정
- 김봉선 회장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실천"
지난 2일 광명시의 모처에서 광명시 생활개선연구회측이 직접 수확한 감자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김영준 광명시자원봉사센터장에게 기탁되고 있다./광명시 제공

광명시 생활개선연구회 회원들이 직접 수확한 감자를 지역 사회를 위해 기부했다는 훈훈한 소식입니다.

광명시 생활개선연구회측은 지난 27일 감자 5㎏짜리 50박스를 광명시자원봉사센터에 기부했습니다.

이번에 기부된 감자는 생활개선연구회 회원들이 공용으로 경작하는 농지에서 지난 24일과 25일 이틀간 수확한 감자입니다.

김봉선 광명시 생활개선연구회 회장은 "이번에 직접 수확한 감자를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그분들이 맛있게 드실 생각을 하니 뿌듯하고 너무 기쁩니다. 앞으로도 생활개선연구회는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나눔을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날 기부된 감자는 광명종합사회복지관 등 5개소 복지관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광명시 생활개선연구회는 지난해에도 회원들이 직접 재배한 배추로 김장김치를 담가 100가구에 전달한 바 있습니다. 

또한, 농번기에는 일손이 부족한 여성농업인 농가 등을 방문해 토마토 측순 제거 및 집게 걸기, 잡초 제거 등 수시로 농촌 봉사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농업인,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