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이야기를 들어드립니다" 무료 참가자(話者) 모집
"당신의 이야기를 들어드립니다" 무료 참가자(話者) 모집
  • 피플인광명
  • 승인 2023.03.20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물꼬커뮤니케이션즈, 'You talk, We listen' 진행
- 경청자가 필요한 광명시민 10명 선착순 모집
- 진행 장소 Village Cafe, 진행 시간 1시간 내외

"말을 제일 잘 하는 사람은 논리적으로 말하는 사람이 아니라, 남의 말을 잘 들어주는 사람이다"

미국의 유명 토크쇼 진행자였던 래리 킹(1933~2021년)이 한 이야기입니다.

우리 주변에는 말을 잘하는 사람들은 많지만, 정작 타인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사람은 찾기가 힘듭니다. 

그만큼 '경청(傾聽)'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꾸준한 운동이나 올바른 식습관이 건강에 좋다는 건 이미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운동이나 식습관처럼 중요한 건강 습관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말하기'입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제대로 말하지 못한다면 이 또한 건강에 해롭습니다.

우리 주변에는 가족이 있고, 친구가 있고, 지인들이 많지만 정작 나의 이야기에 조건 없이 100% 동조해 주는 사람은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그로 인해 물꼬커뮤니케이션즈(대표 유성열)가 광명시민들의 행복을 위해 오롯이 '당신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사업 'You talk, We listen'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 사업은 향후 유료로 진행될 예정인데요, 유료 진행 전에 사업 모델 구축을 위해 시민 10명과 만나 시스템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오롯이 본인의 이야기를 하고 싶은 시민분들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진행 장소는 Village Cafe 고요, 진행 시간은 1시간 내외입니다. 

샘플링 진행 시 음료수 및 진행비 일체는 무료입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연락(010-7499-4025)주시기 바랍니다.

한편 이번 사업은 '사람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언론사'를 꿈꾸는 '피플인광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