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여성비전센터 수영장, 3월 2일부터 강습프로그램 운영
광명시여성비전센터 수영장, 3월 2일부터 강습프로그램 운영
  • 피플인광명
  • 승인 2023.02.13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습수영(새벽반, 성인반, 어린이반, 저녁반), 아쿠아로빅으로 운영
- 15일부터 선착순 현장 안내데스크에서만 접수, 카드결제만 가능

광명도시공사가 운영하는 광명시여성비전센터 수영장이 드디어 오는 3월 2일부터 강습프로그램을 운영한다는 소식입니다.

이같은 소식은 이미 피플인광명이 운영하는 유튜브(www.youtube.com/watch?v=bNCZ9J0zgT8&t=29s)를 통해 알린 바 있는데요,

광명시여성비전센터 수영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운영이 중지됐던 시기에 리모델링 공사를 시행했으며, 운영주체가 민간에서 공사로 변경됐습니다.

이후 광명도시공사는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 운영을 위해 올 1월부터 2월까지 두달 간 시범운영 중에 있습니다. 

수영장 프로그램은 강습수영(새벽반, 성인반, 어린이반, 저녁반)과 아쿠아로빅이 운영됩니다.

이번달 15일부터 선착순으로 현장 안내데스크에서만 접수가 되고요, 결제는 카드로만 가능합니다.  

광명도시공사는 강습수영 프로그램 시간대 및 진도에 따른 강습반을 세분화하는 등 시민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세심하게 준비했다고 합니다. 

광명시여성비전센터 수영장 운영시간 및 강습프로그램 등 자세한 사항은 광명도시공사 홈페이지(www.gmuc.co.kr) 및 광명시여성비전센터 홈페이지(woman.gm.go.kr/www/index.do)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 광명시여성비전센터 수영장(02-2610-2020)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