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도시공사, 2022년 고객 모니터링단 모집
광명도시공사, 2022년 고객 모니터링단 모집
  • 피플인광명
  • 승인 2021.12.13 2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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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 경영참여 활성화을 통한 고객중심경영 및 열린 혁신경영 실현 

 

광명도시공사(이하 공사)는 고객 및 시민과의 소통을 통한 고객 중심 경영의 실현을 위해 ‘2022년 고객 모니터링단’을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고객 모니터링단은 공사에서 관리·운영하는 사업장(광명동굴, 광명골프연습장, 국민체육센터, 도덕산캠핑장, 공영주차장, 메모리얼파크, 교통약자지원센터 등)의 ▲고객 응대 친절도 ▲시설·환경의 편리성, 쾌적성, 안전성 등 운영 전반을 점검하고, 간담회를 통해 개선방안을 모색하는 등 공사 사업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는 활동에 참여하게 됩니다.

활동기간은 2022년 1월부터 12월까지이며, 2021년 12월 13일부터 12월 26일까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 모니터링단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mylotus@gmuc.co.kr)을 통해 접수하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광명도시공사 고객 모니터링단 담당자(전화02-2610-7356)로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