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성 道의원, 광명시리틀야구단 우승 축하 격려
김용성 道의원, 광명시리틀야구단 우승 축하 격려
  • 피플인광명
  • 승인 2024.04.22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명시리틀야구단, '제1회 춘천시장기 전국리틀야구대회' 우승
- 4월 12~21일 전국 78개 팀 자웅겨룬 결과 최종 우승
- 김용성 의원 "광명 선수들 미래 주역, 훌륭한 야구인으로 성장 기대"
김용성 경기도의원(뒷줄 오른쪽 두번째)이 '제1회 춘천시장기 전국리틀야구대회' 우승을 차지한 광명시리틀야구단 선수단 축하자리에서 선수들과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김용성 경기도의원 제공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김용성(광명4)의원이 '제1회 춘천시장기 전국리틀야구대회' 우승을 차지한 광명시리틀야구단의 선수들을 만나 우승을 축하하며 격려했습니다.

광명시리틀야구단(감독 김덕용)은 지난 4월 12일부터 열흘에 걸쳐 전국 78개 팀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제1회 춘천시장기 전국리틀야구대회'는 강원일보가 주최하고, 한국리틀야구연맹과 춘천시야구소프트볼협회가 주관했습니다.

이날 김용성 의원은 대회 이후 광명시리틀야구단 선수단 축하자리에 직접 방문해 "대회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광명시리틀야구단을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지원해주신 학부모님들과 선수들의 열정, 코치진의 노력으로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얻을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광명 선수들이 미래의 주역이자 훌륭한 야구인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축하인사를 전했습니다.

김용성 의원은 또 "언제나 광명시민 곁에 함께하는 듬직한 도의원으로써 우리 선수들 모두 쾌적하고 좋은 환경에서 즐겁게 운동할 수 있도록 환경 개선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김용성 의원은 "광명시 학생들의 교육 인프라 확충은 물론 안전한 체육활동 공간 조성에 필요한 예산 확보를 위해 힘써왔습니다. 앞으로도 광명시민들의 삶의질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