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이·취임식 열려
광명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이·취임식 열려
  • 피플인광명
  • 승인 2024.04.1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6일 광명3동 행정복지센터서 이·취임식 개최
- 김성택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박임순 부녀회장 이임
- 방용철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최옥선 부녀회장 취임
지난 16일 광명시 광명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광명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장 이·취임식이 열리고 있다./광명시 제공

광명시 광명3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6일 3층 회의실에서 광명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는 축사, 인준서 전달, 이임사, 취임사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이임하는 김성택 광명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과 박임순 부녀회장은 임기 내내 솔선수범의 자세로 묵묵히 봉사하며 광명3동을 이끌어 왔습니다.

김성택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평회원이 되어서도 든든한 지원군이 될 것입니다"라고 마음을 전했고, 박임순 회장은 "회장직을 이임한 후에도 광명3동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아낌없이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취임하는 방용철 광명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앞선 회장님들께서 매우 훌륭하셔서 어깨가 무겁지만, 최선을 다해 광명3동을 위해 봉사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취임하는 최옥선 광명3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임기 동안 수고해 주신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통하고 화합해 광명3동을 따뜻하고 밝게 만들어가겠습니다"라며 포부를 전했습니다.

엄인봉 광명3동장은 "그동안 애써준 이임 회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새로 취임한 회장님들과 함께 광명3동의 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