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광명시 장애인 한마음체육대회' 지난 12일 열려
'2024 광명시 장애인 한마음체육대회' 지난 12일 열려
  • 피플인광명
  • 승인 2024.04.14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립근로복지관 운동장서, 지역내 8개 장애인협회 회원 등 참여
- 광명시장애인체육회 주관 개회식, 명랑운동회, 행운권 추첨 순 진행
지난 12일 광명시립근로복지관 운동장에서 '2024 광명시 장애인 한마음체육대회'가 열린 가운데 박승원 시장과 김포중 광명시장애인체육회 수석부회장(오른쪽), 참석자들이 박수를 치고 있다./광명시 제공

광명시장애인체육회는 지난 12일 시립근로복지관 운동장에서 '2024 광명시 장애인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에 박승원 광명시장과 시·도의원, 김포중 광명시장애인체육회 수석부회장과 장애인체육회 임원, 지역내 8개 장애인협회 회원과 광명시장애인체육회 자원봉사단 '윈윈'서포터즈 등 45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한마음체육대회는 개회식에 이어 명랑운동회와 행운권 추첨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박승원 시장 등 내외빈과 장애인 선수들은 운동회에 참여해 게임을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장애인이 건강하게 체육 활동할 시간을 늘리는 것 자체가 곧 복지이며 삶의 질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앞으로 장애인의 행복한 삶을 위한 광명시의 노력을 지켜봐 주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경기에 참여한 장미숙 씨는 "화창한 봄날 넓은 운동장에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 장애인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경기할 수 있도록 준비해 주신 광명시장애인체육회에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