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문화재단, 시민서포터즈 '광명문화미식회' 모집
광명문화재단, 시민서포터즈 '광명문화미식회' 모집
  • 피플인광명
  • 승인 2024.04.11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달 15~28일 접수, 20여명 공개 모집
- 시민 눈높이서 광명문화재단 살펴보기

(재)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어연선)은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시민서포터즈 '광명문화미식회' 20여명 공개 모집합니다.

2021년 시작해 3기를 맞이한 시민서포터즈 '광명문화미식회'는 재단 정책과 사업 방향성에 관해 시민들이 직접 의견을 제안하는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광명문화재단의 발전방안을 제안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올해는 시민의 눈높이에서 재단을 살펴보기 위해 광명문화재단이 진행하는 문화행사 단체 관람, 활동내용과 의견 공유를 통한 문화재단 발전방안 제안 등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광명문화재단 시민서포터즈 '광명문화미식회' 3기 참여자에게는 ▲광명문화재단 운영기관 투어 및 사업 체험 ▲위촉장 수여 ▲행사 참석에 따른 소정의 수당 제공 혜택이 주어집니다.

광명시에 거주하거나 생활하는 시민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보다 많은 시민들이 재단을 인지하고 문화예술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기존 '광명문화미식회' 1~2기 또는 청년홍보단 '아리' 4기 기참여자는 신청할 수 없습니다. 신청방법은 광명문화재단 누리집 공고 내용 확인 후 구글폼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됩니다.

광명문화재단 시민서포터즈 '광명문화미식회' 3기 모집 관련 자세한 정보는 광명문화재단 누리집(www.gmcf.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의는 광명문화재단 기획홍보팀으로 전화(☎ 02-2621-8884)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