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순욱 광명시 부시장, 소통 행정 구현 위해 18개 동 현장 방문
정순욱 광명시 부시장, 소통 행정 구현 위해 18개 동 현장 방문
  • 피플인광명
  • 승인 2024.02.14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달 5~13일 18개 동 행정복지센터 차례로 방문
- 동 직원들 격려 및 지역현안 청취, 격식 없이 편안하게
광명시의 일직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은 정순욱 광명시 부시장이 직원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는 모습./광명시 제공

정순욱 광명시 부시장은 이번달 5일부터 13일까지 18개 동 행정복지센터를 차례로 방문하며 동 직원들을 격려하고 지역 현안에 직접 귀기울였습니다.

이번 동 방문에서는 격식을 갖춘 인사 대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직원들과 대화를 나누며 의견을 경청하고, 주요 현안 사항과 지역 여론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며 시정 정책에 반영할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정순욱 부시장은 "동 직원들은 시민과 가장 가까이 있는 존재이며, 시민 만족도 향상의 주요 역할을 담당합니다"라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길 바랍니다"라고 당부했습니다.

한편 정순욱 부시장은 지난달 2일 취임 시 별도의 취임식을 개최하지 않고 내부게시망에 글을 올리는 것으로 대신하고 이후 현장 소통 행정을 강조하며 시청 각 부서 및 소속기관을 방문해 직원들과 소통하고 현장에서 직접 시민들의 목소리를 듣고 불편 해소 방안을 모색하는 데 힘써 왔습니다.

정순욱 부시장은 "앞으로도 끊임없는 현장 방문을 통해 직원들과 소통하고 협력하여 시정 운영의 투명성을 높이고 시민 만족도를 향상시켜 나가겠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