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안3동 새마을부녀회·지도자협의회, '설맞이 이웃돕기 기금마련 바자회' 열어
하안3동 새마을부녀회·지도자협의회, '설맞이 이웃돕기 기금마련 바자회' 열어
  • 피플인광명
  • 승인 2024.02.04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일 하안3동 행정복지센터 앞 주차장서 바자회 개최
- 떡국떡, 명품김, 유자차 등 설맞이 품목 판매 수익금 마련
- 이날 수익금 향후 독거노인, 조손가구 등 지원위해 사용
지난 2일 광명시 하안3동 행정복지센터 앞 주차장에서 하안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 주최로  '설맞이 이웃돕기 기금마련 바자회'가 열린 가운데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광명시 제공

광명시 하안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는 지난 2일 하안3동 행정복지센터 앞 주차장에서 '설맞이 이웃돕기 기금마련 바자회'를 열었습니다.

이번 바자회는 떡국떡, 명품 김, 유자차 등 설맞이 품목들을 판매해 명절을 준비하는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바자회에 참석한 주민은 "바자회 수익금이 이웃돕기 기금으로 사용된다고 하니 좋은 취지의 행사에 작으나마 동참한 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강희주 하안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장은 "설 명절을 맞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뜻깊은 바자회가 된 것 같습니다. 바자회 취지에 공감하며 적극 동참해 주신 지역주민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주선 새마을부녀회 부회장은 "바자회 준비를 위해 한마음으로 봉사해 주신 새마을 회원들과 함께해 주신 주민들께 감사드립니다. 주민들의 정성에 힘입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힘쓰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바자회 수익금은 독거노인, 조손가구 등 지역내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