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옥외광고협회 광명시지부 "박승원 시장님, 감사합니다"
경기도옥외광고협회 광명시지부 "박승원 시장님, 감사합니다"
  • 피플인광명
  • 승인 2024.01.29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9일(사)경기도옥외광고협회 광명시지부, 朴시장에게 감사패 전달
- 올바른 광고 문화 조성 및 옥외광고산업 발전 힘써준 것에 대한 감사
29일 광명시청 시장집무실에서 김영일 (사)경기옥외광고협회 광명시지부 지부장(왼쪽 네번재)이 박승원 시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면서 양측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광명시 제공

박승원 광명시장이 29일 (사)경기도옥외광고협회 광명시지부(지부장 김영일)로부터 올바른 광고문화 조성과 옥외광고산업 발전에 힘써준 데 대한 감사패를 받았습니다.

광명시청 시장집무실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박승원 시장, 김영일 경기도옥외광고협회 광명시지부장과 협회 임원진 등이 참석했습니다.

광명시는 지난해 사업비 5억 4,500만 원을 들여 '광명시 시청로 일원 간판 개선사업'을 추진해 34개 건물 106개 업소의 노후 간판을 철거하고 벽면이용간판과 돌출간판 광고물 등 입점 상점가 간판을 일제히 정비했습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시장으로서 당연한 소임을 했을 뿐인데 귀한 상을 주신 광명시 광고협회 관계자에게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무질서한 간판을 정비해 안전하고 쾌적한 도시환경을 조성하고 올바른 광고 문화를 확산시켜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광명시는 앞으로 옥외광고물 중·장기 계획을 수립하여 간판 개선에 대한 주민 수요가 많고 개선 효과가 큰 지역 지역을 대상으로 도시 미관을 개선하고 편안하고 안전한 보행환경을 조성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