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소방서-경륜경정본부, '따뜻한 동행 경기119' 맞손
광명소방서-경륜경정본부, '따뜻한 동행 경기119' 맞손
  • 피플인광명
  • 승인 2023.12.02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일 광명소방서와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업무협약
- 경기도 소방 직원들 자방적 매일 119원 기부, 재난현장 피해자 지원
지난 1일 광명소방서 소회의실에서 광명소방서와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가 '따뜻한 동행 경기119' 동참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있다./광명소방서 제공

광명소방서(서장 박평재)는 지난 1일 광명소방서 소회의실에서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와 '따뜻한 동행 경기119' 동참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습니다.

'따뜻한 동행 경기119'는 경기도 소방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매일 119원을 기부해 각종 재난 현장에서 불의의 사고로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이번 협약식은 경륜경정총괄본부 제안에 따라 추진됐으며, 박평재 광명소방서장과 이홍복 경륜경정총괄본부장 등 소방 및 경륜경정총괄본부 관계자 총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 기관이 서로 함께하면서 더 따뜻한 경기도를 만들고자 뜻을 모았습니다.

박평재 서장은 "가치있는 기부에 같이하는 우리 소방공무원들과 지역사회의 복지와 안전을 위해 기꺼이 동참해주신 경륜경정총괄본부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 지역 시민이 처한 어려움을 공동체 정신으로 이겨내고 사회복지 증진과 상호업무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 협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