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도시공사, 고객 접점 직원 심리안정 소통 워크숍 개최
광명도시공사, 고객 접점 직원 심리안정 소통 워크숍 개최
  • 피플인광명
  • 승인 2023.11.03 15: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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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 2일 대리급 직원, 고객접점 근무 직원 대상
- 직원 사기 진작 통한 조직 활성화 차원서 진행
지난 2일 광명도시공사에서 대리급 직원과 고객 접점에서 근무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심리안정 및 소통 워크숍'이 진행되고 있다./광명도시공사 제공

광명도시공사(사장 서일동)는 지난 2일 대리급 직원과 고객 접점에서 근무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심리안정 및 소통 워크숍'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워크숍은 직원 사기 진작을 통한 조직 활성화를 목표로 해 ▲긍정마인드와 회복탄력성 ▲소통 레크레이션 ▲마음 소통대화법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교육으로 구성됐습니다.

특히 현장에서 직접 고객을 응대하는 고객 접점 직원들과 공사에서 허리 역할을 하는 대리급 직원들의 지친 심신과 스트레스 치유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맞춤형으로 진행됐습니다.

워크숍에 참여한 직원들은 강사의 진행에 따라 본인의 마음을 돌아보며, '나'를 이해하고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른 부서의 직원들과 조를 이뤄 함께 어울리며 소통하는 시간에 만족감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서일동 사장은 "광명도시공사는 직원들이 서로 소통하고 이해하며 배려하는 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의 업무 스트레스 해소와 일하기 좋은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