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오경 의원, 복지관·도서관·철산동 단독필지 등 찾아 지역현안 점검
임오경 의원, 복지관·도서관·철산동 단독필지 등 찾아 지역현안 점검
  • 피플인광명
  • 승인 2023.09.21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9~20일 이틀간 광명종합복지관, 철산도서관, 철산중 방문
- 현장서 기관별 현안 관련 다양한 애로사항 청취, 개선사항 의견 나눠
- 林의원 "역대급 세수 부족 지자체 어려움 불구, 주민들 위해 예산 확보 최선"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광명지역 곳곳에서 임오경 국회의원이 지역현안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 왼쪽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철산도서관, 광명종합사회복지관, 철산중학교, 철산동 단독필지./임오경 국회의원실 제공

더불어민주당 임오경 국회의원(광명갑)은 지난 19일과 20일 이틀에 걸쳐 광명종합사회복지관, 철산도서관, 철산동 단독필지 일원, 철산중학교를 방문해 지역현안을 점검했습니다.
 
현장에서 임오경 의원은 광명시 복지정책과장과 하수과장, 철산도서관 시설팀장, 철산중학교 학교장으로부터 각 기관별 현안에 대한 다양한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개선사항에 대해 의견을 나눴습니다.
 
특히, 노후화와 안전문제로 사용이 중단된 광명종합사회복지관 건강체육센터 수영장과 체육관 리모델링, 철산도서관 유휴공간 시설개선, 철산동 단독필지 노후하수관로 정비공사, 철산중 바닥·교실문 교체 등 안전과 주민편의 증진에 필요한 국·도비 예산 확보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습니다.
 
임오경 의원은 "역대급 세수 부족으로 지방자치단체 사업 예산확보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있지만, 주민분들에게 하루빨리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예산확보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현장을 강조하며 민생행보를 이어온 임오경 의원은 한가위를 앞두고 전통시장과 경로당 등의 방문을 이어가 시민들의 목소리를 더 경청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