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원 시장, 안양천·광명시민체육관 어린이 물놀이장 현장 점검
박승원 시장, 안양천·광명시민체육관 어린이 물놀이장 현장 점검
  • 피플인광명
  • 승인 2023.07.09 2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7일 안양천, 광명시민체육관 물놀이장 방문 운영상태 및 시설 안전 점검
- 朴시장 "시민들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토록 수질관리, 시설안전점검 최선" 당부
지난 7일 광명시민체육관 어린이 물놀이장을 찾은 박승원 시장이 현장점검을 실시하고 있다./광명시 제공

박승원 광명시장은 지난 7일 안양천 물놀이장과 광명시민체육관 물놀이장 등 지역내 어린이 물놀이장 2개소를 방문해 안전과 운영상태 전반을 점검했습니다.

이날 박승원 시장은 먼저 광명시민체육관 물놀이장을 찾아 이용객들이 편안하게 물놀이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쉼터로 조성한 아이스링크장 휴게공간과 상부 유아존, 계류시설 등을 점검했습니다.

이어 안양천 물놀이장을 방문해 수심 30·40·60㎝ 풀장 3개소의 수질관리 상태와 시설 안전 현황을 살피고 음수대, 샤워장, 그늘막, 푸드트럭존 등 편의시설을 둘러봤습니다.

박승원 시장은 "기후 온난화로 올여름은 작년보다 더 더울 것으로 전망되어 많은 시민이 더위를 피해 물놀이장을 이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쾌적한 수질관리 및 시설 안전 점검에 최선을 다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당부했습니다.

한편, 광명시는 지난 4일 안양천과 광명시민체육관에 어린이 물놀이장을 개장하고 안양천 물놀이장은 8월 25일까지, 광명시민체육관 물놀이장은 8월 27일까지 매주 월요일을 제외하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