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인광명, '유튜브 입문 원데이 강좌' 수강생 모집!
피플인광명, '유튜브 입문 원데이 강좌' 수강생 모집!
  • 피플인광명
  • 승인 2023.05.25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6월 4일 일요일 오후 2~5시, 총 3시간 강좌 개설
- 유튜브 기본 개념부터 촬영·편집·채널 운영 등 강의 예정
- 선착순 10명, 장소 광명6동 새마을시장 인근서 실시

유튜브(YouTube)를 운영하고 싶으십니까?

오랜 기간 동안 "나도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다"고 마음만 먹고 행동으로 옮기지 못했습니까?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광명지역에서 유튜브 채널 'PIG-TV'를 운영하고 있는 피플인광명(대표 유성열)이 유튜브를 운영하고 싶어하는 시민들을 위한 '유튜브 왕초보를 위한 길라잡이' 강좌를 개설했습니다.

강좌는 ▲유튜브란 무엇인가? ▲유튜브 촬영 방법 ▲동영상 기본 편집 ▲동영상 업로드 등 채널 운영 ▲썸네일 제작 방법 등 유튜브에 입문할 수 있는 기본적인 내용을 담아 총 3시간으로 편성해 운영합니다.

강사는 피플인광명 유성열 기자와 이재룡 PD가 직접 나서서 유튜브 채널을 희망하는 왕!왕!왕! 초보들에게 자신감을 불어 넣어드릴 예정입니다.

이번 강좌는 개설 기념으로 부담 없는 선에서 할인가 '3시간 총 5만 원'으로 책정했습니다. (2회 차부터는 가격 변동!)

수강생은 선착순 10명으로 한정하는데요, 

시간은 오는 6월 4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장소는 광명6동에 위치한 새마을시장 인근입니다.

강좌를 듣고 싶은 분은 사전에 연락(010-7499-4025)주시기 바랍니다.

저희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보고 싶으시면 유튜브 채널에서 '피플인광명'을 검색해 보십시오. 유튜브 주소는 'youtube.com/@people-in-GM' 입니다.

참고로 유성열 기자는 4년 동안 개인적으로 세계사를 주제로 하는 유튜브 채널(인도공 : youtube.com/@study-for-life)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유성열 피플인광명 (대표)기자는 "누구나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지만 많은 분들이 시작할 엄두를 내지 못해 오랜 기간 망설이고 있으십니다. 지금부터라도 유튜브 크레이터에 도전해 보십시오. 생각 보다 유튜브 채널 운영이 어렵지 않습니다. 수강생들을 위해 피플인광명이 특별한 혜택도 제공해 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피플인광명에서는 유튜브 제작을 희망하는 개인 또는 단체, 기업들로부터 (유료) 동영상 제작 의뢰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