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연세정도태권도 원생들, 올해도 어려운 이웃에 '온정'
광명연세정도태권도 원생들, 올해도 어려운 이웃에 '온정'
  • 피플인광명
  • 승인 2023.03.1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4일 원생들 손수 모은 라면 150개 광명7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
- 강인기 관장 "아이들 소외 이웃에 관심 갖는데 목적, 아이들 마음 대견"
- 김주욱 동장 "관장님과 원생들에게 감사, 기부자 뜻 잘 전달할 터"
지난 14일 광명시 광명7동의 광명연세정도태권도에서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아이들이 손수 모은 라면 150개를 전달했다 / 사진 광명시
지난 14일 광명시 광명7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광명연세정도태권도 관장과 원생들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손수 모은 라면 150개를 전달하고 있다./광명시 제공

광명시 광명7동에 소재한 광명연세정도태권도(관장 강인기)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아이들이 손수 모은 라면 150개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지난 14일 광명7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습니다.

강인기 광명연세정도태권도 관장은 "어려운 시기에 원생들이 주변 소외된 이웃에게도 관심을 가지길 바라는 마음에 라면을 기부하기로 했는데, 열심히 참여하는 아이들을 보며 너무 대견한 마음에 아이들과 함께 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작지만 아이들의 정성이 이웃들에게 잘 전해지기를 바랍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김주욱 광명7동장은 "지역내 소외계층에 관심을 가지고 기부해 주신 광명연세정도태권도 관장님과 원생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기부자의 뜻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 가득한 라면을 전달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후원 물품은 광명7동 마을공유냉장고를 통해 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