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2회 연속 이혼전후상담 우수기관 지정
광명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2회 연속 이혼전후상담 우수기관 지정
  • 피플인광명
  • 승인 2021.12.13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남은정)는 2022년에서 2023년까지 이혼전후상담 우수기관으로 인증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혼전후상담 우수기관 인증사업'은 한국건강가정진흥원에서 2013년부터 시행해 온 사업으로, 이혼 위기 가족의 문제 예방과 정책적 지원 및 상담 전문기관으로서의 전문성, 이혼 전후 상담의 질 향상을 위해 전국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대상으로 공모를 통해 우수기관을 선정하고 있습니다.

광명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이혼전후상담 우수기관으로 인증받은 것은 2020년 2년간 지정된 이후 연속해서 두 번째입니다.

남은정 센터장은 “광명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의 이번 이혼전후상담 우수기관 인증으로 2023년까지 인증기관에 걸맞은 전문적인 상담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광명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개인, 부부, 가족이 직면하는 다양한 위기 상황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제공하기 위하여 생애 주기에 따라 발생하는 가족 내 다양한 갈등과 문제 상황을 면접상담, 화상상담, 심리검사 및 해석 등의 방법으로 해결을 유도하고, 개인 가족의 역량을 강화시키기 위한 상담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혼전후상담 및 가족상담은 센터 전화(전화 02-6265-1366)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