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자원봉사센터-SK슈가글라이더즈 핸드볼구단, 사회공헌 업무협약
광명시자원봉사센터-SK슈가글라이더즈 핸드볼구단, 사회공헌 업무협약
  • 피플인광명
  • 승인 2021.04.14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와 협력강화를 통한 연고 정착 활동 개시
사진제공 광명시자원봉사센터
사진제공 광명시자원봉사센터

 

광명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윤지연)는 SK루브리컨츠(대표이사 차규탁) 산하의 여자 핸드볼 구단 SK슈가글라이더즈(단장 이배현)와 광명시자원봉사센터에서 4월 13일 광명 지역을 대상으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SK슈가글라이더즈는 광명시자원봉사센터와 사회공헌 과제를 공동 발굴하여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단체와 시민들을 대상으로 봉사 활동과 나눔 문화를 선도 해 갈 계획입니다.

SK슈가글라이더즈 이배현 단장은 “우리 구단의 연고지인 광명에서 SK가 추구하는 사회적 가치 창출과 연고 지역의 원활한 정착을 위해 우리가 가지고 있는 역량을 활용하여 지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금번 협약을 준비하였고,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진정성을 가지고 지역 사회와 상생하는 사례를 만들겠다”고 밝혔습니다.

광명시자원봉사센터 윤지연 센터장은 “핸드볼 명문 구단인 SK슈가글라이더즈가 지역 사회를 위해 앞장 서 준다는 것에 매우 감사하며, 스포츠 구단이 가진 장점을 활용하여 더 좋은 광명 만들기에 동참해 주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SK슈가글라이더즈 선수들은 광명시와의 사회공헌 협약이 실질적인 기여가 될 수 있도록 ‘20~’21핸드볼코리아리그 정규리그 3위 시상금을 기부할 계획이라고 하며, 이에 대해서는 추후 세부적인 논의를 하기로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