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소방서, '우리집 화재안전 인테리어 사업' 기탁식 개최

- 지난 5일 소방서 2층 소회의실서, '지원하고·개선하고·홍보하고' 목표로 - 기아 Auto Land광명, 태주산업 2곳 화재안전용품 3종 150개 기탁해 - 소방서, 자원봉사단체 등과 협력 취약계층 150가구 선정 배부·유지관리

2023-12-06     피플인광명

광명소방서(서장 박평재)는 지난 5일 광명소방서 2층 소회의실에서 화재안전용품 기탁식을 실시했습니다.

이번사업은 겨울철 특수시책 중 하나인 '우리 집 화재안전 인테리어' 사업 일환으로, [지원하고·개선하고·홍보하고]라는 목표로 진행해왔으며, 화재예방 자구 능력이 부족한 계층에 대한 화재 안전용품 지원을 위해 뜻을 함께한 기관들과 연계 추진됐습니다.

특히 이번 기탁식은 '우리 집 화재안전 인테리어' 사업 취지에 공감한 지역내 기업인 기아 Auto Land광명, 태주산업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화재안전용품(보이는 경보기, 소형소화기, 화재안전콘센트) 3종 150개를 기부받아 진행됐습니다.

지난

광명소방서는 기부받은 화재안전용품을 지역내 자원봉사단체 등과 협력해 취약계층 150가구를 선정 후 배부 및 유지관리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박평재 서장은 "겨울철 특수시책 중 하나인 우리집 화재안전 인테리어 사업에 기반하여 뜻을 함께해준 기아Auto Land광명, 태주산업,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화재예방에 더더욱 힘쓰며 취약계층을 위한 좋은 취지의 사업들이 꾸준히 유지·관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