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4동 '이웃돕기 온정의 손길 이어져'
광명4동 '이웃돕기 온정의 손길 이어져'
  • 피플인광명
  • 승인 2019.12.18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자치위원회 성금 230만 원
체육회 자전거 5대 지원
광명4동 단체원 송년의 밤 행사에서 광명4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체육회가  이웃돕기 성금과 자전거를 전달했다. / 사진 광명시 제공
광명4동 단체원 송년의 밤 행사에서 광명4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체육회가 이웃돕기 성금과 자전거를 전달했다. / 사진 광명시 제공

 

광명시 광명4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주 개최된 ‘광명4동 단체원 송년의 밤’ 행사에서 주민자치위원회(김남택 위원장)와 체육회(오선배 회장)가 이웃돕기 성금과 자전거를 각각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9월 열린 광명4동 비어송 골목축제의 후원금과 수익금으로 마련한 230만 원을 전달했는데요, 성금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진행하는 이웃돕기 사업의 소중한 재원으로 쓰일 예정입니다.
 
또한 체육회는 광명4동-광명6동 주민화합체육대회 후원품인 자전거 5대를 전달했으며 자전거는 지역내 저소득 가정 아동에게 지원할 계획입니다.
 
김남택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들과 함께한 비어송 골목축제의 수익금을 주민들을 위해 쓰는 것이 의미 있다고 생각한다”며 “추운 겨울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이 잘 전해지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영권 광명4동장은 “매년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 온정의 손길을 보내주시는 단체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필요한 곳에 잘 전해져서 모두가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