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도시공사 '전문가그룹 인재풀로 공정성 전문성 확보' 전국 공모해
광명도시공사 '전문가그룹 인재풀로 공정성 전문성 확보' 전국 공모해
  • 피플인광명
  • 승인 2019.06.27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 반드시 필요한 21개 분야, 해당업무 관련된 일정 자격요건 필요
향후 광명도시공사 각종 사업의 적정성 검토 및 심의, 자문, 평가에 참여
김종석 사장 “해당분야 전문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
광명도시공사로고
광명도시공사로고

광명도시공사가 전국의 지자체, 공기업, 대학교, 협회 및 연구기관 등을 대상으로 각 분야별 전문가 인재풀 구성에 나섰는데요,

공모분야는 도시, 교통, 토목, 건축, 경관, 조경, 환경, 에너지, 전기, 정보통신, 기계, 안전, 법률, 경제, 경영, 회계, 금융, 마케팅, 세무, 부동산, 관광 등 공사 경영에 반드시 필요한 21개 분야입니다.

해당업무와 관련된 5급 이상 공무원, 기술사 또는 건축사 자격 취득 후 해당분야에서 5년 이상 실무경험이 있는 자 등 일정한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이번 공모를 통해서 전문가그룹 인재풀이 구성되면, 향후 광명도시공사에서 시행하는 각종 사업의 적정성 검토 및 심의, 자문, 평가에 참여하게 됩니다. 

신청 방법 및 공고문은 광명도시공사 홈페이지(https://www.gmuc.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개발사업팀(전화 02-2610-2030)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김종석 광명도시공사 사장은 “이번 전문가그룹 인재풀 공모를 통해 향후 공사에서 진행 할 모든 심의, 자문, 평가에 공정성을 갖추고, 사업의 전문성 및 품질 또한 확보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해당분야 전문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전문가 분들의 참여를 피플인광명이 바라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