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7동‘(주)화영운수와 함께 행복한 밥상 나누기’ 운영
광명7동‘(주)화영운수와 함께 행복한 밥상 나누기’ 운영
  • 피플인광명
  • 승인 2019.06.17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3일 ㈜화영운수 후원 ‘어르신과 함께하는 행복한 밥상 나누기’ 행사 진행해
김용운 대표이사 “지역 사회 일원 소외된 이웃 돕는 지역복지 사업에 동참해 나가"
박계근 광명7동장 "주민들의 안전과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광명7동 행정복지센터는 (주)화영운수의 후원으로 지난 6월 13일 관내 어르신들께 식사를 대접했다./사진 광명시 제공
광명7동 행정복지센터는 (주)화영운수의 후원으로 지난 6월 13일 관내 어르신들께 식사를 대접했다./사진 광명시 제공

광명7동 행정복지센터는 6월 13일 ㈜화영운수의 후원으로 지역 내 중앙하이츠 1, 2차 경로당과 11, 12, 13, 16, 17통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어르신과 함께하는 행복한 밥상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화영운수 차고지가 있는 광명7동에서 지역 어르신들께 한끼 식사라도 대접하고 싶은 작은 사랑 나눔의 시작으로 2017년부터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습니다.
 
행복한 밥상 나누기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은 “서로서로 자기 몸 하나 챙기기도 바쁠텐데 이렇게 좋은 날 좋은 음식을 제공해 줘서 너무 고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김용운 ㈜화영운수 대표이사는 “늘 그렇듯 어르신들이 행복하게 미소를 머금고 식사를 하시는 걸 보면 행복하다”며 “㈜화영운수는 어르신을 공경하고 섬기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지역 사회 일원으로서 소외된 이웃을 돕는 지역복지 사업에 동참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박계근 광명7동장은 “주변이 주택 재개발 사업으로 어수선하지만 지역 내 어르신들이 늘 건강하고 만수무강(萬壽無疆) 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광명7동 주민들의 안전과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광명7동과 (주)화영운수의 어르신들을위한 행복한 밥상 나누기 행사가 지속적으로 진행되길 피플인광명이 바라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