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자원봉사센터 '이달의 신규봉사왕에 어성결씨'
광명시자원봉사센터 '이달의 신규봉사왕에 어성결씨'
  • 피플인광명
  • 승인 2019.06.16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2일 자원봉사센터에서 5월 ‘이달의 신규봉사왕’ 시상
이달의 신규봉사왕 사회복지사 꿈꾸는 청년 어성결씨
5월 신규봉사왕 '이달의 신규봉사왕' 사회복지사 꿈꾸는 청년 봉사자 어성결씨./사진 광명시자원봉사센터 제공
5월 신규봉사왕 '이달의 신규봉사왕' 사회복지사 꿈꾸는 청년 봉사자 어성결씨./사진 광명시자원봉사센터 제공

재단법인 광명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박승원)는 지난 6월 12일 자원봉사센터에서 ‘이달의 신규봉사왕’을 시상하였는데요, 이번 신규봉사왕은 하안종합사회복지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 활동보조로 봉사를 실천한 어성결(26세, 소하동) 청년 봉사자가 수상하였습니다.

어성결 봉사자는 “사회복지를 전공한 학생으로서 봉사를 해왔는데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민망하면서도 내 자신에게 뿌듯하다”며 “봉사를 처음 시작하는 것은 매우 어렵지만, 막상 실천하면 얻어 가는 것이 훨씬 많다. 지금 돌이켜보면 자원봉사를 하면서 만난 모든 분들에게 오히려 많은 것들을 배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습니다.

한편 (재)광명시자원봉사센터는 2019년 신규 사업으로 시민들의 1365자원봉사포털가입 및 활동실적관리를 독려하고, 신규봉사자 발굴을 통해 자원봉사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이달의 신규봉사왕’을 매월 선정하고 있습니다. 

‘이달의 신규봉사왕’은 2018년 1월 1일 이후 1365자원봉사포털 가입자 중 매달 최장시간 자원봉사자 10인 내에서 지역 내 활동, 지속성, 활동내용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선발합니다.

자원봉사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피플인광명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